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회의결과 3권의 책 만들기가 추가되었다. 그리고 일부 책들은 쪼개서 전자책으로 출판하기로 했다. 완전체는 상황봐서 만들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예를 들어 제주의 식재료를 찾아 떠나는 어쩌구 저쩌구라면 농장이면 농장, 어장이면 어장, 한 곳을 탐험(?)한 후 바로 전자책으로 낸다. 그게 20곳, 30곳이 될 수도 있다. 이게 다 모이면 일반적으로 말하는 '단행본'이 되는거지만 우리는 낼 수도 있고 안 낼 수도 있다. 배짱이다. 


거기에다 취재 & 체험 현장을 실시간으로 SNS로 중계할거다. 물론 손발이 바쁘면 패스하겠지만. 요즘 핫하다는(?)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이라도 해볼까? 


어쨌든, 우리의 목표는 책 자체라기보다는 그 과정이고, 브랜딩이고, 실험이다. 이 활동에 득이 된다면 다양한 걸 시도해 볼 수도 있다. 


회의에서 나온 책은 '제주 식재료를 찾아서'이고 Kteachers.com 에 올렸던 선생님의 이야기 중 한 묶음을 미니북으로 엮어내기로 했다. 그리고 우상임 선생님의 책도. 음악에세이가 될 것이다. 


예전에 기획해놓은 책도 여러 권 되기 때문에 앞으로는 책만들기 파티가 풍성하게 열릴 것이다. 도서출판 담론과 컨텐츠 작업을 하면 온오프로 브랜딩이 된다. 턴키로 맡겨주시라... 라고 말하고 싶다. ^^; (갑자기 광고모드가 되서 급 소심해졌음.)


- 오늘의 짤방 -


독사천에서 바라본 한라산.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