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콩의 여행 : 콩처럼 작은 발걸음으로 원하는 곳까지 걸어가보기. 큰 일을 콩처럼 작게 쪼개서 하면 훨씬 수월하다. 느리지만 착실하게 조금씩 가면 언젠간 도착한다. 뭐 그런 의미로 붙인 '콩의 여행'.




오늘은 메인을 살짝 정리해봤다. 역시 Pixabay에서 구한 이미지를 가지고 메인이미지를 만들어봤다. 뭐... 실력이 별로 없어이게 최선이다. 콩의 스피드로 언젠간 세계여행을 해보겠다는 야심찬 의지인데 못 알아보면 어쩔 수 없고. ^^


최근글은 그누보드 사이트에서 구해 적용.


마이위트에서 예전에 구입해놓은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건 차차 적용시켜야겠다. 한꺼번에 다하려니 갑자기 머리가 아파와서... 역시 콩의 스피드로. 마이위트는 좀 독특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게 '기간'을 구입하는 식이다. 1년, 6개월, 3개월 등 기간을 구입하면 그동안은 업데이트 되는 프로그램을 마음껏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는 매주 금요일에 된다. 


내가 보유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은 작년인가? (기억이 가물가물) 구입한 것으로 기간연장을 안해서 옛날버전이다. 그동안 업데이트도 많이 되었던데... 콩북스가 활성화되면 다시 기간연장을 해서 업데이트 하는걸루. 지금은 아무런 수익이 없기에 투자는 내 재능(?)과 시간만 하는 것으로. 





어쨌든 위와 같이 변했다. 아직 게시판도 몇 개 없고 게시물도 딸랑 한 개인지라 저 모양이지만 내용을 채워가면 좀 더 나은 모습이 되리라 생각된다. 근데... 당장은 넣을 컨텐츠가 없어서... 일단 이렇게 두는 걸루. 


얼추 콩책방 홈페이지가 만들어진 것 같다. 다음 번엔 회원가입 폼 등을 다듬어봐야겠다. 음... 로고 영역도 썰렁하니 그것도 다듬어야겠군.


참... 저 메인 사진은 가끔 바꿔야겠다. 콩나무는 그대로 두고 배경이미지만 바꾸는 걸로. 지금은 멋져보이는 걸 골라서 썼지만 다음엔 내가 가 본 곳의 사진으로 만들어야겠다. 내가 직찍한 사진으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