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지난 6월 18일에는 1:1 협빙모 첫 번째 만남이 있었습니다. 첫 번째로 만난 분은 나이스블루님이셨어요. 얼마 전까지 효리사랑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셨던 축구 전문블로거님이시죠. ( 블로그 : http://bluesoccer.net )


관련 글 : 2013/06/22 - 1:1 협빙모 프로젝트 & 미니북 프로젝트 시작 안내





최근에는 '미리내 미디어'를 창업하시고 카카오 페이지 등에 컨텐츠를 만들어 올리고 계십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동안 카카오페이지의 모습을 볼 수가 없었는데요, 이번 만남을 통해 약간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


미리내 미디어에선 그동안 <맛있는 축구 이야기>와 <파워블로거, 이렇게 하면 될 수 있다> 등을 퍼블리싱하셨는데요, 그간의 경험담과 노하우를 담아내셨다고 합니다. 






약 2시간동안 컨텐츠 사업가의 고뇌와 컨텐츠 시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가 서로의 공통적인 Needs를 찾아내었습니다. 그래서 협빙모를 통해서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주제는 '미니북'입니다. 차차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쩌면 단순할 수도 있지만 어떻게 보면 큰 프로젝트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협빙모를 통해서 크고 작은 프로젝트가 진행하면서 공생하는 길을 모색하고자 했던 저에겐 그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 같습니다. 1인기업에겐 외롭지 않아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미리내 미디어도 이번 계기로 한층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더불어 먹는언니 컴퍼니도~~)


협빙모(협업을 빙자한 먹고 노는 모임) : http://jointpr.com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