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먹는언니의 FoodPlay' 블로그를 2013년 1월 1일에 '먹는언니의 탐구생활'로 이름을 변경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역시 본래의 컨셉으로 가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다시 되돌아가기로 했습니다. 


혹시나해서 예전 스킨을 저장해놨었기 때문에 클릭 한 번으로 되돌아왔네요. 짜잔. 


제가 블로그 이름을 '먹는언니의 FoodPlay'로 지었던 이유는 먹는 것과 노는 것에 대한 컨텐츠를 쓰려고 했었지요. 저에겐 그 편이 가장 잘 맞는 것 같아요. 많은 분들도 저에게 그런 컨텐츠를 원하시구요. 그래서 그 쪽으로 에너지를 대부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래 전에는 상당히 열심히 운영했던 네이버의 오픈캐스트도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세계는 넓고 먹고 놀 것은 많다'입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어떤 건지 확인하실 수 있고 구독도 가능합니다. 


세계는 넓고 먹고 놀 것은 많다 : http://opencast.naver.com/FP434 





이 오픈캐스트는 제 글 뿐만 아니라 여러 블로거 분들의 글도 함께 링크하여 발행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저에게 블로그를 등록하신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저에게 신청한 블로그를 RSS 구독하고 괜찮은 글이 있으면 오픈캐스트로 발행하는 형식이죠. 이른 바 '큐레이션'입니다. 예전엔 네이버 메인에도 종종 올라서 트래픽을 많이 몰아드리기도 했는데 요즘은 하도 안해서 그건 보장을 못 드립니다. ^^; 

그래도 저에게 블로그 컨텐츠, 그 중에서도 먹고 노는 컨텐츠의 큐레이션을 맡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로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세요. 되도록 매일 확인하여 오픈캐스트를 발행하겠습니다. 

먹고 노는 주제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맛집, 여행은 물론, 레저스포츠, 아웃도어, 취미 등도 해당되며 장비, 관련 상품, 자동차 등등도 해당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 먹고 노는 쪽 종사자(위에서 말씀 드린 분야들)의 협업을 위한 그룹도 만들어놨습니다.  예전에 만들어놓은 건데 제대로 운영을 못했네요. 반성반성. 그래도 지금 100여분 계시니 역시 관심 있으신 분들 가입해주세요.

http://jointpr.com --> 도메인도 구입했다능. (도메인 구입이 취미~)

이상, 먹는언니였습니다.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