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드뎌 6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서바이벌 레스토랑에 대해 잠깐 설명을 드리면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트윗이 가능한 트위터리안 분들을 평가단으로 모시고 한 달에 두 개의 레스토랑을 평가하는 '소셜 버라이어티'입니다.


필독!!  2011/04/13 - 서바이벌 레스토랑 가이드


사실 6월부터 두 곳의 레스토랑을 모두 참여하실 수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평가단을 모집하고자 했는데 아직은 시기상조인 듯 하여 조금 더 시간을 두고 각각 모집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블로거 여러분께도 참가하실 수 있도록 문을 열었는데 그 역시도 조금 더 시간을 두어야할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서바이벌 레스토랑>에 이쁘게 정착할 수 있도록 양해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6월부터 올레온에어와 제휴를 맺어 실시간 방송이 추가되어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6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 첫 번째 참가 레스토랑은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멕시코 전문점 '타코리코'입니다.  

멕시코에 7년정도 거주를 하며 타코를 즐겨먹었던 타코리코 대표님이 한국에 멕시코 음식점을 차리게 되었으며 직접 멕시코의 쉐프를 초빙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멕시코 음식을 많이 먹어보지 못해서 메뉴이름부터 조금은 생소하네요. ^^

'타코리코'에서 보내주신 사진이 부족하여 추천하신 블로거분들의 리뷰를 링크시킵니다. 사진도 참 잘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
http://kr.blog.yahoo.com/igundown/11262
http://labosa.net/115144406


'타코리코'에서 제공해주시는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가단 여러분들은 아래의 음식을 맛 보고 건전하고 건강한 평가를 각각 140자내로 트윗을 해주시면 됩니다.


1. 초리소 타코

매장에서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멕시칸초리소가 들어간 타코. 일일이 손으로 만들었기때문에 멕시코본토보다 더 월등한 초리소맛을 자랑합니다.

2. 플라우타샐러드

플륫과 닮은 튀긴타코의 일종인 플라우타 신선한 샐러드와 함께 나갑니다.

3. 께소 훈디도(Queso Fundido;멕시칸치즈퐁듀)

퐁듀처럼 치즈를 떠서 멕시코식으로 또르띠야에 얹어먹는 고급 메뉴입니다. 초리소가 있어야만 최고의 맛궁합을 낼수있는 메뉴입니다.

4. 나쵸리코

직접 매장에서 튀긴 후레쉬 칩에 멕시코요리에 들어가는 갖은 신선한 재료가 토핑된 멕시코 전통나쵸입니다.

5. 과까몰레 & 칩 

으깬 아보카도와 토마토, 양파, 실란트로를 넣어 나쵸에 얹어먹는 전채음식

6. 음료 (선택)

마르가리따, 오르챠따, 하마이까, 멕시칸맥주들



사진 나갑니다. :)

▶ 평가단 신청 : http://onoffmix.com/event/3125







위에서 말씀 드렸지만 메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시면 관련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아직 먹어보지 못한 상태라 더 이상의 설명이... 불가능... OTL

관련 글 :
http://kr.blog.yahoo.com/igundown/11262
http://labosa.net/115144406


'서바이벌 레스토랑'은 항상 2~4째주 월요일 저녁에 진행되었는데요 '타코리코'는 월요일이 휴무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화요일에 펼쳐집니다. 꼭 기억하세요.


평가일자 : 2011년 6월 14일(화) 저녁 7시 30분(시간 엄수!)
평가단 자격 : 스마트폰을 소지한 트위터 유저, 사진이나 실시간 방송에 얼굴이 나가도 되는 분. 총 4분 선정

▶ 평가단 신청 : http://onoffmix.com/event/3125

장소 : 타코리코 (강남역 근처 / 지도 참고)
연락처 : 02-558-4525


필독!! 2011/04/13 - 서바이벌 레스토랑 가이드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고, 7월에 서바이벌 레스토랑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레스토랑 관계자분들은 비밀댓글로 메일주소를 적어주세요. 안내문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