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2001년에 귀농하여 직접 농사도 지으시고 가공도 하시는 지지조님의 '지지조네 참먹거리'에서 구정 선물용으로 '호두랑감이랑'을 추천하셨습니다.

저도 '점심원정대'를 통하여 인연을 맺게 되어 곶감과 호두를 협찬 받았습니다. :)
지지조님은 블로그도 열심히 하시고 트위터도 참 열심히 하세요. 정말 부지런하신 것 같아요.

협찬상품이라 제가 직접 맛은 보지 못했지만 <시크릿가든>에서 현빈이 말하듯, 충북 영동 귀농인이 한 알 한 알 직접 케이스에 담아내신 곶감이었습니다.




상품 받으신 분들은 먹어보시고 맛 좋다~~ 고 하시더군요. :)

곶감, 호두, 포도즙 등 여러가지 제품이 있습니다만, 제 시선을 끄는 것은 역시 곶감 속에 호두가 쏘옥 들어가 있는 '호두랑 감이랑' 이라는 제품이네요. :)




위 사진처럼 직접 농사 지으셔서 그야말로 한 알 한 알 정성스레 숙성시키고 포장한 제품입니다.




'호두랑 감이랑'은 위 사진처럼 곶감 하나하나에 호두가 쏘옥 들어가 있습니다. 호두랑 곶감이랑 같이 먹으면 맛이 기가 막히다고 하네요.

이번에 구정을 맞이하여 세트로 구입하시면 가격을 대폭 내려주신다고 합니다.

원래 1세트 가격은 65,000원인데 5세트는 55,000원에, 10세트 이상시엔 49,900원에 판매합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연락처 등이 있습니다.

 


곶감 외에도 여러가지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직접 쇼핑몰에 가보시고 두루두루 살펴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포도즙은 저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도즙을 드시려면 지지조님의 손길이 담긴 포도즙도 추천합니다.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댓글쓰기 폼
  • BlogIcon 플린 곶감 자체로도 알찬데, 호두까지 있으니 터질듯한 영양과 맛이 선물으로 강추할만한 하네요. 뜨듯한 아랫목에서 곶감 먹는 겨울도 상상하니 좋네요. 2011.01.24 00:01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