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안녕하세요. 먹는 언닙니다. ^^

네이버에 오픈캐스트 아시죠? 현재 제 오픈캐스트 구독자분들이 약 1,700분정도 됩니다. 그동안은 제가 속해있는 '태터앤미디어' 파트너 블로거분들 중 원하시는 분들의 글 위주로 오픈캐스트를 발행해왔는데요, 이번에 좀 더 다양한 분들의 글을 널리 알리고 싶어서 이런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픈캐스트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블로그의 글을 링크하는 개념이라 허락없이도 그냥 링크해도 되겠지만 예전에 오픈캐스트 서비스 초기에 '링크'에 대한 이슈가 있었기 때문에 저는 가급적 허락을 구하고 링크를 걸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가 바로 제 오픈캐스트입니다. 타이틀은 '세계는 넓고 먹고 놀 것은 많다'입니다. 제가 먹는 언니로 '음식'에 대한 것들을 많이 접하고 개인적으로 소소하게 놀러다니는 것을 좋아해서 타이틀을 이렇게 지어봤어요.

해서, 먹는 것과 노는 것에 관련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참여의사를 밝혀주시면 오픈캐스트에 동참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워블로거가 아니더라도 '먹고 노는 것'에 대한 글을 자주 쓰시는 블로거분들이면 모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제 목표가 하루에 1-2번정도 발행하는 것이거든요. ^^

가끔 네이버 메인에 떠서 수천~만 단위까지 트래픽이 갈 때도 있구요, 발행할 때마다 솔솔하게 트래픽이 일어납니다. 물론 트래픽이 전부는 아니겠지만 여러분들의 소중한 글을 되도록 많은 분들에게 소개한다는 의미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오픈캐스트 주소는 http://opencast.naver.com/FP434 이구요, 한번 살펴보시고 댓글로 블로그 주소 적어주시면 제가 RSS구독을 하고 추천할만한 글은 오픈캐스트로 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아무쪼록 감기 유의하시구요. 화이팅!!!

ps.
카페 <행복한 점심>에도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잇힝~
http://cafe.naver.com/happylunch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